안녕하세요?
김치빌리아드에서 A/S정책이 변경 사항이 있어 알려 드립니다.
저희 김치빌리아드 A/S센터에서는 오픈일 부터 2011년 12월31일 까지는 구입처와 브랜드를 불문하고 제한 없이 A/S를 해드렸었습니다.
하지만 나날이 증가하는 타사제품의 수리물량으로 저희 매장에서 구입한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A/S 제품의 수리업무가 늦어져
고객분들과 약속한 날짜를 지키지 못하는 일이 빈번히 발생하고 시간이 갈수록 늘어나는 업무량으로 인해 A/S센터를 운영하는데 어려움이 많은 실정입니다.
A/S정책이 변경된 2012년 1월 1일 이후 부터는 김치빌리아드 매장에서 판매된 제품만 A/S가 가능하며,
타사제품에 대해서는 A/S 접수를 받지 않을 예정이니 수리로 인해 A/S센터를 방문하시거나 수리제품을
A/S센터로 발송전 수리가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하여 발송 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A/S 업무란? 큐 구입 후 유지보수에 필요한 팁 교환, 상대 크리닝, 선골수리, 센터보정작업 등 큐 관리에 필요한 모든 큐 관리와 수리를 말합니다.
저희 매장에서 구입하신 고객분들께서는 A/S를 받으실 경우 수리 받으실 제품과 제품 구입시 발급 해드린 제품보증서와 함께 보내셔서 A/S접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제품의 A/S 가능여부는 보증서 확인이 원칙이며, 부득이하게 보증서가 없으신 제품은 최초 구매자분의 성함, 연락처, 제품 시리얼 넘버로 전상상 구매이력을 확인하게 되며,
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A/S접수가 불가능합니다. 2차 구매자분들께서는 보증서 여부를 확인하셔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.
공지 해드린 A/S정책은 수리업무가 늘어나면서 수리기간이 길어져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아 부득이하게 변경된 A/S정책이니불편하시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시고
저희 A/S센터에서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은 구입처나 사설 A/S업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저희 고객님의 의견에 귀 기울여 늘 최선을 다하는 김치빌리아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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